잡학사전
내용
삼양식품은 "팔로어 수가 지난해 말 대비 약 두 배 증가했다"며 "삼성(512만명), 현대자동차(112만명)에 이어 한국 브랜드 계정 중 최상위권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삼양식품은 틱톡 팔로어가 급증한 배경에 최근 공개한 글로벌 광고 영상의 흥행이 있다고 분석했다. 삼양식품의 새 광고 영상은 직장과 학교 등에서 마주한 난감한 상황을 '불닭소스'를 먹고 탈출하는 설정으로 제작됐다.
'불닭' 틱톡 팔로어 100만명
삼양식품은 틱톡 불닭 글로벌 공식 계정의 팔로어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팔로어 수가 지난해 말 대비 약 두 배 증가했다"며 "삼성(512만명), 현대자동차(112만명)에 이어 한국 브랜드 계정 중 최상위권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삼양식품은 틱톡 팔로어가 급증한 배경에 최근 공개한 글로벌 광고 영상의 흥행이 있다고 분석했다. 삼양식품의 새 광고 영상은 직장과 학교 등에서 마주한 난감한 상황을 '불닭소스'를 먹고 탈출하는 설정으로 제작됐다.
매경250617발췌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